[170723] 싱가포르&말레이시아 영어캠프 인솔교사 박혜빈입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인솔교사 작성일17-07-24 01:30 조회1,490회관련링크
본문
안녕하세요. 민서, 민경, (심)윤서, 영진, 태현, (하)윤서, 혜림, 현서, 수빈, 환희가 지내고 있는 238번 빌라 인솔교사 박혜빈입니다! 처음 인사 드립니다. 반갑습니다^^
오늘은 말레이시아 에이온 쇼핑몰에 가는 날이라 아이들 모두 일찍 일어났습니다. 부지런히 샤워를하고 맛있는 아침식사를 한 뒤, 레벨테스트를 진행(22일 출국 팀)하였습니다. 모든 학생들이 레벨테스트를 응시한 후, 버스를 타고 40분 정도 떨어진 테브라우 시티 에이온 쇼핑몰로 향했습니다. 에이온 쇼핑몰에 도착해서는 아이들의 의견을 수렴하여 KFC에서 햄버거와 치킨을 먹었습니다. 모두들 맛있게 먹고, 두 명씩 짝을 지어 쇼핑을 했습니다. 간식거리를 사는 것보다 가족과 친구들을 위해 선물을 사고, 리조트로 돌아가기 위해 모일 때도 약속시간을 넉넉히 지켜와서 너무나도 기특합니다. 학생들 모두 숙소로 안전하게 돌아와 저녁을 먹었습니다. 벌써 친해진 아이들은 밤새 수다를 떨며 웃음꽃을 피우며 즐거운 생활을 하고 있습니다. 내일부터는 정규수업이 이루어지니 모든 학생들이 잘 적응할 수 있도록 제가 옆에서 돕겠습니다J
아래는 학생 별 코멘트 입니다.
1)강민서: 우리 민서는 21일부터 계속 같이 지내왔는데, 너무나도 착해서 제가 믿고 맡길 수 있는 든든한 학생입니다. 동생 예서가 감기약을 잘 챙겨먹을 수 있도록 매번 꼼꼼히 챙기고, 같은 빌라 친구들을 배려하는 모습이 항상 눈에 띕니다. 그리고 이동할 때도, 앞장서서 줄을 바르게 설 수 있도록 저를 도와줍니다.
2)박민경 우리 민경이는 항상 즐겁게 생활하고 밝게 웃는 아이입니다. 그리고 뭐든지 열정적으로 임하는 자세를 가지고 있어 앞으로의 캠프생활도 전혀 걱정하지 않으셔도 될 것 같습니다. 오늘 에이온 쇼핑몰에서 열정적으로 쇼핑에 임하는 자세가 인상적이었습니다.
3)심윤서 우리 윤서는 의젓하고 모범적인 행동을 하는 아이입니다. 아침 일찍 일어나 준비하고, 친구들의 기상을 돕는 모범생입니다. 그리고 저의 인솔을 묵묵히 잘 따라와 주고, 전달사항을 친구들에게 전달해주는 역할도 해주고 있어 아주 고마운 학생입니다.
4)임영진 우리 영진이는 항상 제 곁을 떠나지 않고, 다가와서 저에게 말 걸어 주는 애교 많고 귀여운 학생입니다. 오늘 에이온 쇼핑몰에서 구입한 물건들도 하나하나 꺼내 자랑하는 모습이 너무나도 사랑스러웠습니다. 같은 방을 쓰는 동생들에게도 서슴없이 다가가서 모든 아이들과 친하게 지내는 학생입니다.
5)김태현 우리 태현이는 방을 정하는데 있어 양보하는 모습을 보여 너무나도 감동받았습니다. 뭐든지 긍정적으로 생각하고 배려하는 학생입니다. 어제 저녁에 눈이 따갑다고 해서 인공눈물을 넣어주었는데, 그 뒤로는 아프지 않다고 하니 큰 걱정 안 하셔도 될 것 같습니다.
6)하윤서 우리 윤서는 아침부터 쇼핑몰에 간다고 너무나도 들떴답니다. 확실히 성격이 시원시원해서 모든 아이들과 쉽게 친해질 수 있는 것 같습니다. 매사에 밝고 긍정적인 성격 덕분에 아이들에게 인기가 많은 친구입니다. 전반적인 생활에서 환희와 함께 어울려 다니며 즐거운 생활을 하고 있습니다.
7)배혜림 우리 혜림이는 인사를 예쁘게 잘 합니다. 항상 웃으며 인사를 해주고 현서와 꼭 붙어 다니며 즐거운 생활을 하고 있습니다. 그리고 새벽에 도착해서 피곤했을법한데도 꼭 깨끗이 씻고 잠에 드는 부지런한 학생입니다. 인솔교사선생님들에게도 인사를 잘해서 선생님들이 좋아하는 학생입니다.
8)김현서 우리 현서는 카메라만 보면 긴장하는 모습이 너무 귀여운 학생입니다. 저는 아직도 에이온 쇼핑몰에서 여기저기 다니며 행복한 표정을 하고 있는 현서의 모습이 잊혀지지가 않습니다. 그리고 다음 일정에 대해 항상 물어보는 호기심 많은 학생입니다.
9)한수빈 우리 수빈이는 의젓하고 순한 학생입니다. 에이온 쇼핑몰에서 적정 용돈인 100링깃씩 나눠줬는데 돈을 남겨올 만큼 알뜰한 소비를 할 줄 아는 멋진 학생이었습니다. 사진을 찍을 때는 수줍어하나 친구들과 놀 때는 활달한 귀여운 친구입니다.
10)장환희 우리 환희는 항상 밝은 얼굴로 모든 사람에게 인사를 해서 너무 보기 좋습니다. 활발한 성격 덕분에 모든 친구들과 친하게 지내고, 방 배정을 하는데도 적극적으로 나서는 리더십이 돋보였습니다. 특유의 예쁜 미소로 모든 사람들에게 인기 있는 학생입니다.
지금 우리 아이들은 샤워를 하고 잘 준비를 하고 있습니다. 아이들 모두 순해서 오늘 하루 종일 인솔하는데 어려움 없이 즐겁게 해낼 수 있었습니다. 앞으로도 가장 가까이서 지켜보고 안전하게 끝마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해 인솔하겠습니다! 모두들 즐겁게 생활하고 있고, 적응 잘 하고 있으니 걱정하지 않으셔도 됩니다. 부모님들 걱정 없으시도록 안전하고 즐겁게 지내다 오겠습니다! 안녕히 주무세요.
댓글목록
님의 댓글
회원명: 한수빈(msho33) 작성일
한수빈엄마예요
선생님이 고생하시네요
돌아오는 날까지 건강하게 지냈으면 좋겠어요
인솔교사님의 댓글
회원명: 인솔교사(2017summer) 작성일임영진님의 댓글
회원명: 임영진(mulokjam) 작성일
안녕하세요 임영진 엄마입니다.
10명이나 되는 아이들 일일이 신경쓰려면 여러가지 힘드신 일도 많을테지만 잘 부탁드립니다.
아이가 없는 주말이 어찌나 허전하든지....
그래두 아이 표정이 밝아 보여 안심이 되긴 했습니다.
지내는 동안 아프지 않고 건강하게 잘 지내다 왔으면 좋겠습니다.
인솔교사님의 댓글
회원명: 인솔교사(2017summer) 작성일님의 댓글
회원명: 강민서(kss4074) 작성일민서맘. 하루일과를 잘 보냈다니 다행입니다. 여유로운 시간을 통해 유대감이 형성되었을 것 같네요. 선생님 수고많으십니다. ^^ 민서도 홧팅.
인솔교사님의 댓글
회원명: 인솔교사(2017summer) 작성일안녕하세요 어머님! 인솔교사 박혜빈입니다. 민서와 예서 모두 잘 지내고 있습니다. 민서가 더욱 힘내서 영어공부 할 수 있도록 옆에서 최선을 다해 인솔하겠습니다. 앞으로도 캠프 다이어리와 앨범으로 연락드리겠습니다. 감사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