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90812] 싱가포르&말레이시아 영어캠프 G15 인솔교사 이서현입니다.
페이지 정보
작성자 인솔교사 작성일19-08-12 22:32 조회974회관련링크
본문
안녕하세요, 이지우, 황지민, 이수연, 김보배, 김서연, 윤수빈, 이재은, 이송은, 장윤지 인솔교사 이서현입니다.
비가와서 조금은 선선했던 어제와는 다르게 오늘은 맑고 더운 여름의 날씨로 스포츠 시간에 수영을 하기에 딱 좋은 날씨였습니다. 갈증이 날 것을 대비하여 아이들에게 자주자주 물을 마시자고 말하였고 수업시간에 조금 추워하는 아이들이 있어 긴팔을 챙기라며 다시 한번 말해주었습니다.
오늘도 정규수업이 정상대로 진행되었습니다. 처음 부모님 곁을 떠나 생활하는 아이들도 있을테고 캠프의 경험이 있던 아이들도 있지만 모든 아이들이 처음 도착했던 시기와는 다르게 날이 갈수록 한 걸음 한 걸음 더 성장하는 모습을 보이고 있습니다. 어제 부모님과 통화를 한 이후 응원을 받은 아이들은 남은 일주일 가량의 캠프 생활을 더 잘 해낼 수 있으면 좋겠습니다.
오늘 CIP시간에는 어제 검은색으로 테두리를 그렸던 글라스데코에 색을 입히는 시간을 가졌습니다. 다양한 색으로 자신들이 원하는 색을 채우는 것이 재미있었는지 그라데이션도 넣어가며 이색 저색을 사용한 작품을 보여주었습니다.
오늘 스포츠시간에는 수영을 하였습니다. 무더웠던 오늘 더위를 날려줄 수영은 아이들에게 달콤한 휴식같은 시간이 되었습니다. 아침에 일어나 아이들에게 오늘은 수영을 한다고 말을 하자 아이들은 환호를 하며 즐거워 하였습니다. 이제는 수영복을 빨라고 말을 하지 않아도 오늘 입은 수영복을 다같이 손빨래를 하고 물기를 꼭 짜서 말려두는 아이들이 대견합니다. 다음을 위해서, 다음을 생각하며 행동하는 우리 아이들입니다.
내일은 아이스스케이트를 타는 액티비티입니다. 아이스스케이트를 타는 곳이 쇼핑몰에 있기 때문에 아이스스케이트를 타고 난 후 쇼핑몰에서 자유시간을 가질 예정입니다. 쇼핑몰을 한 번 더 가기를 그토록 바랬던 우리 아이들이 내일은 꼭 가족들의 선물이나 사고 싶은 물건들을 살 수 있었으면 좋겠습니다.
이번 주 금요일은 장기자랑을 선보이는 날이기 때문에 요즈음 아이들은 장기자랑 연습에 열심입니다. 빠른 시간 내에 빠른 습득력을 보여주는 아이들이 놀라워 칭찬을 아끼지 않았습니다. 아이들의 놀라운 무대를 얼른 보고 싶습니다.
*아이들 개별코멘트입니다.
10년 후 나에게 쓰는 편지
-장윤지
안녕 10년 후의 나의 윤지야 지금 잘 있찌? 설마 남친은 있지.. 있을거야. 그리고 대학은 갔지? 동생들은 예뻐? 동생들이 예쁘면.ㅋㅋㅋㅋ.. 혼자 살고있어? 돈은 많아? 친한애 많아? 지금의 나는 이쁘지!! 그리고 살은 빼서 날씬하지!! 키는 크고 ㅋㅋ 10년 후에 보자 ㅋ
-김보배
안녕? 나는 10년 전 너야~ 나는 너가 지금쯤 무엇을 하고 있을지 정말 궁금해. 너는 지금쯤 대학생이겠지? 무슨 대학교에 갔을지 정말 궁금해. 남친은 생겼니? 우리 오빠들은 지금쯤 무엇을 하고있니? 결혼은 했을 것 같기는 한데 확신은 못하겠다. 만약 아직 취업준비를 하지 않았다면 곧 하기를 바랄게, 그럼 안녕!
-김서연
안녕 서연아? 나는 5학년 서연이야!~ 너가 이제 22살이나 됐네~ 꿈은 뭘로 바꿨어? 의사? 작가? 가수? 궁금하다. 너에게 별로 쓸 말은 업지만 나니까 특별히 3줄을 써줄게 그럼 안녕~
-이지우
ㅎㅇ 십년 후 지우에게 야! 남친은 있니? 잘생겼으면 좋겠다. ㅎㅎ 대학은 갔니? 그리고 지우 예뻐졌으면 좋겠다. 언니는 예뻐졌니? 그럴 것 같지 않다. ㅎㅎ 돈 많은 백수가 되길 바라.
-이수연
안녕 수연아? 나 취직은 했니 혹시 나 가수됐니? 아님 연습생?? 궁금하다. 형주는 잘 생겨졌니? 남...친은 있니? 없다면 뭐.... 괜춘괜춘 열심히 일이나 공부 잘하고!! 홧팅
-이송은
10년 후의 나에게- 나야, 안녕. 먼저 대학교는 좋은 데 갔니? 설마 못 간건 아니지? 대학교에서 cc도 해보고 과탑도 됐으면 정말 좋겠는데 너는 이미 이루고 있을 거라고 믿어 ㅎㅎ
파이팅
-황지민
안녕 지미닝 남친 있지? 그리고 동생은 예뻐지고, 아빠 엄마 어떻게 됐니? 궁금하다! 그리고 나 대학교에서 뭘 배우고 있어? 10년 뒤에 나의 모습을 보고싶다. 사룽해~!
-이재은
안녕엉? 재은아? 난 10년 전에 재은이야ㅎ 너는 너가 원하는 장래희망은 가지고 있니? 대학생활은 잘하고 있지? 남친은 가지자 재은아~
-윤수빈
안녕? 10년 후 수빈아~ 나는 10년 전 수빈이야 수빈아! 나 회사는 들어갔니? 남침은 있어? 가족은 건강하고? ㅎㅎ 안녕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